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비고 짱
    카테고리 없음 2021. 3. 9. 10:11

    동네 큰 마트에
    비비고 만두가 들어와서
    왕교자?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자나여 ㅠㅠㅠ

    오늘 가서 또 사옴 ㅋㅋ


    작은 만두도 팔길래
    사와봐써요 ㅋㅋ


    ༼;´༎ຶ ۝ ༎ຶ ༽
    김말이
    ༼;´༎ຶ ۝ ༎ຶ ༽


    요건 맛나보여서 사와서
    지금 바로 먹음 ㅋㅋㅋㅋ


    약간 사진 이렇게
    못찍기도 힘들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ㅠㅠ

    오늘은 일정이 있어서
    금방 외출하고 올꺼예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