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 세븐일레븐 프렌치토스트...
    카테고리 없음 2021. 3. 26. 18:15


    아까 낮에 사온 걸
    지금 먹어보겠습니당


    전자렌지에 1분30초 돌렸어요
    버터가 녹았습니당


    약간...
    어...
    계란맛이 굉장...
    엌ㅋㅋㅋㅋㅋ
    이게 뭐징 ㅋㅋㅋㅋ
    일단 엄청 부드러운데
    너무 부드러워..

    저번에 먹은 팬케이크가 더 맛있고
    두 번은 안사도 될 거 같아여!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