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 학교 입학 3개월째 일상 이제 사진을 곁들인..
    카테고리 없음 2021. 7. 10. 22:12


    왜 애가 학교 가는데
    내가 준비할 게 산더미일까요 (?

    아침마다 정해진 준비물 챙기고
    (거의 내가 준비함 ..)
    혼자 등하교도 잘하고 있어요.
    중간에 좀 약간... 에피소드가 많은데,,
    일단
    운동회도 잘 끝났고
    달리기 2등 해써요
    (다이너마이트 춤도 춰써요)
    (근데 이제..율동을 곁들인,,)

    곧 여름방학이 오고 있어서
    (이마짚)
    네... 여름방학....
    어쩌죠? (?

    매일 매일 하는 숙제도 잘 하고 있는데
    문제는 애 숙제의 답을 몰라섴ㅋㅋㅋㅋ
    사전에서 찾아서 채점해주고 있어욬ㅋㅋㅋ
    채점을 해서 선생님에게
    다시 체크 받아서 돌려받거든요..
    하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뭔 그림 문제인데 일본어로 말해본적도
    한번뚜 없는걸 ,, 핳ㅎ

    아 저저저저번에는
    프린트물로 막 문제를 풀어왔는데


    그림을 왜 그린것..?
    ㅋㅋㅋㅋㅋㅋㅋㅋ
    남는 자리가 저러라고 있는
    자리가 아닐텐뎈ㅋㅋ

    아 참관수업도 해서 갔다왔구요
    왜 맨 앞자리 한가운데 앉아있는지
    약간 이해가 되는 하루였어요^^
    핳ㅎㅎ...ㅠㅠㅋㅋ

    한글 공부는 여름 방학때 시작 할 예정이고,,
    말하고 듣고 하는건 문제없지만
    아직 읽기 쓰기를 못해서 여름방학에
    할 수 있게 되는게 목표 ㅎ

    그리고 또 뭐가 있을까요.
    아 개별 면담도 여름방학 시작하면 하더라구요
    그것도 남아있고,,
    그냥 이렇게 지내구 있어요 ㅎ

    아 그리고 그냥 일상 사진 몇 개..


    닭날개 조림
    깨가 너무 좋아서 깨를 쏟아부었네요(?


    뭔 샐러드였는데...
    엄청 간만에 사이제리야에서 밥먹고


    모스버거에 파는
    레몬 한 통 다 들어간 뭐였지?
    레몬진쟈에이드였나..
    진짜 레몬 엄청 들어있었어요 ㅋㅋ



    저와 같은 민초단이신 어린이
    민초💜


    도시락 가져가던날...
    냉동 그라탕 넣어달라고 난리난리,,
    저거는 그래서 꼭 넣어줘야해요
    안그러면 아침부터 싸우니까요 ㅋㅋㅋ
    냉동 최고임


    그리고 이 어린이는
    커비라는 캐릭터를 좋아해서,,
    ...정말 본인이 넣어달라는것만
    전 넣어줘요 ㅋㅋㅋ
    손재주가 없어섴ㅋㅋ


    이건 어느날 먹었던 카레


    어린이가 먹은 어린이카레(?


    수박주스 최고


    이건 비빔밥 먹는날인데
    본인들이 넣어서 먹는 시스템으로다가...
    계란후라이를 너무 익혔네 지금보니


    이거는 김밥
    김밥 하는 날은 속을 잔뜩 넣어야 하기
    때문에 굉장히 바쁨
    (손느림)



    이거는 마마토모랑 먹었던 모닝
    인데 양이 너무 적어...
    맛있는데 양이 너무 적어...


    이거는 어린이가 도예학원
    (이라고 쓰고 거의 놀이하러 가는)
    끝나는 시간 기다리면서
    먹었던거 ㅎ

    아 뭐 다 먹는 사진이넼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